본문 바로가기

아시아/태국

[태국 코사멧] 분위기 장난 없는 맛집 < 버즈 코코 클럽 Buzz coco club / 오레스토랑 'o' restaurant >

 

 

 

안녕하세요, 수니입니다 :>

오늘은 코사멧 분위기 맛집 1위 버즈 코코 클럽 ( Buzz Coco Club ) 후기를 남겨보고자 합니다. 

 

 

메뉴판에는 '더 버즈'라고 적혀있는데, 구글맵과 트립어드바이저에는 'Buzz Coco Club'으로 나와있네요. :>

 

 

 

이곳에서는 식사에 집중하느라 사진이 몇 장 없는데요, 몇 장 없는 사진에서도 뷰가 정말 끝내준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을 정도로 분위기 맛집이었습니다.

 

 

분위기 뿐만아니라 음식 자체도 너무 맛있고,  칵테일도 신경써서 만든 느낌으로 전체적으로 아주 만족스러운 식당이었습니다. 어느쪽 입구에는 오 레스토랑 ( 'o' restaurant )이라고 적혀있기도 한데 한 곳에서 하는 것 같아요!

 

 

 

 

 

 

 

버즈 코코 클럽 전경

 

 

 

 

 

식당에서 밥을 먹으면서 보이는 뷰가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넋을 놓고 바라보게 되는 풍경이었습니다. :>

 

 

 

 

 

버즈 코코 클럽 팟타이

 

 

 

 

 

팟타이도 너~~~~무 맛있었고 간도 딱 맞았어요.

 

 

 

 

버즈 코코 클럽 쏨땀

 

 

 

 

세상에.. 쏨땀이 이렇게 맛있는지 이 레스토랑에 와보고 나서야 깨달았습니다. (그동안 먹었던 쏨땀은 뭐였을까요..)

 

 

 

직원분이 스파이시 하게 하냐고 물어보셔서 그렇게 해달라고 했고, 결과는 대성공!

 

 

 

한입 한입이 아삭아삭 신선하면서도 매콤해서 이색 술안주의 느낌이었어요 :->

 

 

 

 

버즈 코코 클럽 디저트

 

 

 

 

이건 어떤 메뉴를 시켰는지 기억이 잘 안나는데, 안에 들어있는 과일의 식감과 맛이 굉장히 특이하고 맛있었어요!

 

 

 

약간.. 뽀득?하게 씹히는 느낌인데 아삭하고 처음 먹어보는 식감이었어요.

 

 

 

맛은 밤맛이 났던 것 같습니다. :> (먹어본지 시간이 오래 지나서 맛을 까먹었어요... 정확하지 않습니다.)

 

 

 

버즈 코코 클럽 디저트

 

 

 

 

내용물도 실하고 국물까지 싹싹 긁어먹었던 맛있는 디저트였어요!

 

 

 

 

버즈 코코 클럽 전경과 칵테일

 

 

 

칵테일도 시키는 것마다 맛있어서, 이집은 전체적으로 음식이 맛있는 것으로! 결론이 났습니다. :->

 

 

 

평화롭고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식사를 즐기고 싶은 분들께 적극 추천합니다!

 

 

 

 

주소 :  40, 11, Phe, Mueng, Rayong 21160 태국